티스토리 뷰




기어S가 오늘 (2014.11.05)   출시했다.


출고가 29만7천원.!!

괜찮은 가격이다.


근데 좀 어이없는건....

오늘 출시인데 예약한사람이 뭐데? 예약보다 바로가서 사는게 더빠르겠네이거! ㅡ,.ㅡ



SKT 전용요금제 : 월1만원. 음성50분. 문자/데이터 무제한

KT 전용요금제 : 월8천원. 음성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


아..그런데 요금제가 좀 마음에 안든다.

위에 적은대로만 보면 좋은것 같지만...

단독요금제가 아니다.

반.드.시. 일반 핸드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어야 가입이 가능한요금제다.

그것또한 핸드폰이 아무요금제 다되는것도 아니고. 몇몇개로.. 제한이있다.

옘병.. 내가 원하던 요금제 체계가 아닌데..


태블릿 + 기어S 조합으로 사용하려했는데. 쓰지도않을 핸드폰을 들고댕겨야하나.. 짜증..



SKT : 단독가입가능, 단. 웨어러블요금제 사용불가.. 일반 핸드폰요금제 사용.

KT : 단독가입가능. 웨어러블요금제 또한 사용가능. (짱짱)


*많이 궁금해하시는 사항.

1. SKT 핸드폰&기어조합 사용시 핸드폰해지의 경우

SKT에서 핸드폰&기어조합으로 사용중 핸드폰을 해지할 경우. 기어S를 웨어러블요금제로 사용못하고. 다른요금제를 선택해야함. 기어S요금제가 변동되기때문에 기어S가입시 혜택받았던 금액을 토해내야함. 한마디로 망하는거임...ㅋㅋ


2.KT 기어써클이벤트

KT에서 삼성단말 핸드폰을 사용하고있어야 적용됨. 하지만 현재 SKT 사용자도 망한거 아님. 혜택 받을 수 있음.

SKT사용자가 이벤트적용을 위해서는 먼저 핸드폰을 KT로 번호이동한 후 기어S를 신규개통하면 이벤트에 해당됨. (짱짱)

직접문의해서 전달받은사항.



자세한 내용 아래 참조.


[링크] http://samsungtomorrow.com/HCGAe

댓글